깔끔정장코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뭘봐 조회 5회 작성일 2022-01-17 07:30:49 댓글 0

본문

'현실에 좀 와닿는' 오피스룩을 7일동안 입어보자 | 리얼 출근 룩북 | 직장인 세미정장룩 | 인턴룩

안녕하세요 :) 신사장입니다.

이번엔 일주일 '세미오피스룩'을 준비해봤어요.
여러분들이 최소한의 비용으로 아이템을 구매하시고
최대한 다양하게 스타일링 하실 수 있도록
코디를 짜봤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최대한 편하면서도 직장 매너에 어긋나지 않는
세미 오피스룩으로 준비해봤습니다.

한정된 아이템으로
오피스룩과 데일리룩, 데이트룩까지 모두 활용할 수 있으시도록
팁 많이 넣었으니 끝까지 시청해주세요 :)


Look 1

아이보리 티셔츠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4371209586

연청데님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4685340672

모카 오버핏 자켓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4879079060

Look 2

캐시미어 느낌 가디건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4893725308

프린트 스커트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4900645829

Look 3
실크나시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4909091765

핀턱 슬랙스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4878995602

크림 오버핏 자켓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4879079060

Look4

스퀘어넥 니트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4892346224

코튼 슬랙스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4900896868

자켓
-업데미정

Look 5

롱스커트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4897366380

캐시미어 느낌 가디건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4893725308

Look 6

오트밀 린넨 긴팔 니트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4885386280

정장 반바지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4900645428

Look 7

연청 데님 셔츠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4888615590

그레이 티셔츠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4371209586

블랙슬림진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4687297338

영감을 받은 영상은

보라끌레르 Bora Claire


편하게 입기좋은 봄 패션하울 3탄


오피스룩/ 때론 드라마 주인공처럼 \u0026 현실 코디 노하우 (feat.검블유, 그녀의 사생활, VIP)


로지Rosie


윤터터yunteoteo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해요! :)
호이 : 너무 여성스럽고 러블리하고 예쁘고 완전 취향저격...♡
가람 : 핏도 이쁜데 웃으시는 모습이 진짜 너무 이쁘세요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미소예요♡
VELY예 : 요즘 언니 구독자 많아져서 제가 다 기분이가 좋네요❤️ 이번 동영상도 완전 내 스타일 ㅠㅠ오늘도 세련되게 코디하는 감 익혀가요❤️
밥 : 와 진짜 얼굴도 이쁘시고 몸매도 넘 좋고 비율도 좋고 이러시면 진짜 거적때기를 입어도 잘어울리실게 분명해요
핫트트 : 항상느끼지만 옷퀄리티도 최상이고 미모도최상인언니이다❤ 오늘 날씨만큼이나 예쁜언니:)

[후스팁] 깔끔하게 티셔츠 넣는 법! / 이거 하나면 됩니다 / 넣입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whu.s
Email - whustyle@naver.com

제가 티셔츠를 넣어 입어오면서 몸으로 느끼고 배운 꿀팁이에요!
이제 진짜 여름인데 더 깔끔하고 멋있게 여름 보내시길 바라요 :)


[옷 정보]
티셔츠 - 수아레 (S 사이즈)
https://pickk.one/post/759
- 위 링크에서 구입시, 저에게 소정의 리워드가 지급됩니다!

하의 - 수아레 (S사이즈)
https://pickk.one/reviews/205


[신체 스펙]

173cm
63kg

스펙에 비해 어깨가 넓으며 팔, 다리가 긴 편
다리가 얇음
발볼이 매우 좁고 발등도 매우 낮음

상의 - 100을 정사이즈로 입는 약 103 정도 상체
하의 - 28
신발 - 260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whu.s
Email - whustyle@naver.com
후스타일 :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whu.s
Email - whustyle@naver.com

제가 티셔츠를 넣어 입어오면서 몸으로 느끼고 배운 꿀팁이에요!
이제 진짜 여름인데 더 깔끔하고 멋있게 여름 보내시길 바라요 :)


[옷 정보]
티셔츠 - 수아레 (S 사이즈)
https://pickk.one/post/759
- 위 링크에서 구입시, 저에게 소정의 리워드가 지급됩니다!

하의 - 수아레 (S사이즈)
https://pickk.one/reviews/205
라니 : 앞에 나온 설명 3줄만 보고 바로 해봤는데 진짜 쉬워요! 감사합니다
ms k : 쉽게 설명해주신 덕분에 티셔츠 넣어입고 외출할 용기가 처음으로 생겼어요!
구독 좋아요 누르고 자주 시청하겠습니다
JL : 영상 너무 잘봤어요 !!! 그리고 수아레 티도 주문해서 입고 있는데 넘 맘에 들어서 감사합니다 ㅎㅎ 한가지 궁금한 점이 전 후스님과 같은 키에 살짝 헬창이라 74kg입니다! 수아레 미듐이 그래도 품이 좀 있는 편인 거 같아서 넣입할 때 따라해도 앞뒤는 깔끔한데 옆이 좀 이상해요... 옆은 어떻게 정리해야 하나요? 조금 빼면 너무 폼이 커보이고 그대로 두면 쭈글쭈글하게 들어가있고.... 옆은 어떻게 하시나요? 항상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견고 : 맞아요 티셔츠 뒤로밀기!! 그러고보니 저도 하고있었네요 역시 앞이 깔끔해야ㅋㅋ
전 항상 옆이 너무 애매하게 삐져나와서 고생이었는데 티셔츠가 컸기 때문이군요 굿굿

명품 없이 럭셔리해 보이는 옷 잘 입는 방법✨필요한 기본템까지 추천✔︎

안녕하세요~ 앨리스 펑크예요!
명품을 걸친 건 아니지만
세련되고 럭셔리해 보이는 룩이라고
생각한 적 있으시죠?!
옷만 입었다고 끝이 아니라는 사실!!
코디에도 아이템 선택이나 어떤 걸 입냐가
정말 중요하거든요!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15년차 스타일리스트의 꿀팁!!
펑순이들에게만 공개할 테니까 영상 끝까지 봐주세요~~
띠~딧❤️


앨리스펑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licefunk9093/
______________________

앨리스펑크 비즈니스 문의
eeuya@naver.com

착장정보
인스턴트 펑크, 퍼프 슬리브 블라우스, 블랙
https://m.instantfunk.co/product/21ss-퍼프-슬리브-블라우스-블랙/1184/category/147/display/1/


#패션꿀팁 #패션노하우 #초간단꿀팁

#코디꿀팁 #스타일링꿀팁 #한끗코디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재유JEYU : 진짜 최고 꿀팁 한번도 안 넘기구 봤어용 ㅋㅋㅋㅋ 갓지혜님
8코기네 /8Corgi House : 편안함에서 오는 여유로운 모습.. '여유로움 = 고급스러움' 격하게 동의해요~ 근데 일단 살부터 뺄께요 ㅋㅋㅋ 늘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dkdusdldldl : 정말 유용한 내용들이에요..! 어디서도 알려주지않는! 언니와 한 시간만이라도 함께 쇼핑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고요희 : 1. 나와 어울리는 옷을 입는다
2. 기본템이 많다
3. 뉴트럴한 컬러 활용을 잘한다
4. 역시나 심플 is 베스트 !
미뉴미뉴 : 역시 꿀팁들을 포크레인으로 퍼주시네~~~
진짜 자연스러움 안에 고급스러움이 뭔지 몰랐는데 약간 알것같아요~~기본템만큼 효자가 없군요~~언니 고마워요~~~!!!

... 

#깔끔정장코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171건 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nseongcu.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