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이트코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라면땅 조회 30회 작성일 2020-10-27 16:22:01 댓글 0

본문

[서울리뷰] 서울 오감만족 첫 데이트 코스 BEST5(ft.데이트꿀팁)

#연애의참견#데이트코스#서울데이트#아쿠아리움#코엑스

여자들이 뽑은 성공 확률 200%
첫 데이트 코스BEST5
문재인 탄핵추진위원회 회장 : 너무 진부해
chem p : 여기 연애 못해본 사람만 모였나....ㅋㅋㅋㅋ
영상초반부터 그냥 본인 주변에서 설문해서 모아봤다 했고
이런 케이스가 있다 이런건 어떤가 하는 영상에서 열폭 겁나 많이하네
저런게 잘 맞으면 계속 잘 이어가서 만나면 되고
저런게 안맞다 싶으면 걍 본인이랑 안맞는 사람이구나 하면 되지 ㅋㅋㅋㅋ
이호 : 근데 왜 데이트는 꼭 여자들이 좋아하는데를 가야되지? 남자들이 좋아하는 익사이팅한 데이트 즐기면안대?
안전No.1 : 차타고 다니면 남자는 술 못마실텐데ㅋㅋ
문원호 : 이걸 그냥 곰곰히 보다가 영화관 얘기때
아 이영상은 별로다라고 느꼈네요..
아니 영화관을 가는이유요?다른게 아니예요 다른 설문조사도 보시고 왜 영화관이 일반적 데이트 코스인지 생각을 해보세요
일단 호감이 서로 있지만 서로의 대한 호구조사 빼곤 말할게 많지 않은 상대와
영화를 보면서 서로 눈도 마주치고 웃긴장면에 웃고 슬픈장면에 감정이입하면서 나오고나서 같이 대화주제거리가 생기게 되는겁니다.
말씀하신 오감만족코스요?ㅋㅋㅋㅋㅋ
공감가는부분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화위주로 데이트코스를 짜놓으셨던데..
첫썸에 첫데이트에 우리가 BJ아니면 입담꾼도아닌데 말을 잘합니까?예?생각을해보셔요 그건 노력해야 한다고요?어허..정말 그렇다면 페미성향 의심해보시고요 컨텍츠만들때
남성 입장에서도 생각을 해주세요
응아니야 : 페브리즈 향은 괜찮나요?
장난 아니고 진심이에요
poajnx j : 넘 재밌어요 ㅎㅎ해
아로마솔 : 시대 맞춰서 이런 컨텐츠 그만 좀 ;;
강대윤 : 뭔 차단각이래요ㅎㅎㅎ 누가 보면 직장상사한테 고과받는줄 알겠습니다
띵상 : 차는 어따 대는데?요?

[포커스 TOP10] 서울 데이트 코스 TOP10! (광고x)

다른 영상으로 경기도 데이트 코스, 부산 데이트코스 등이 있어요.
포커스의 18번째 구독자가 되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울 #데이트코스 #서울데이트코스TOP10
포커스 : 여러분 이 이외에도 핫한이슈, TOP10 등이 있습니다. 다음 영상에서 꼭 만나요~ Please~~!
임작가의 magazine[포토마중물] : 잘봤습니다 좋은 정보네요
polarized wave horizontally : 대학로가 빠졌네 저렴하게 연극보고 은근 맛집도 많은데
사이다칠썽 : ㅎㅎ갠적으로 베리굿즈도 데이트코스로 재밋을 것 같아용 담엔 실내 데이트코스도 추천해주셧으면><
깜캠프 : 배경음악 알 수 있을까요?
동근TV : 감사함다
parker Penny : 솔론데 보는사람아밖에없나...

서울 언택트 데이트 코스 추천 ! (지리학과 출신이 선정한)

서울 언택트 데이트 코스 추천 ! (지리학과 출신이 선정한)















데이트
서울데이트
데이트코스
데이트코스 추천
서울데이트코스 추천
서울 데이트 코스 추천
서울
서울 가볼만한 곳
서울 데이트 코스
서울 코스
서울 데이트
언택트 데이트
서울 언택트데이트
서울 언택트 데이트 추천
언택트 데이트
언택트 데이트 추천
언택트 데이트 코스 추천
서울 언택트 데이트 코스 추천


#언택트 데이트 #서울 언택트 데이트 # 데이트 코스 추천
stock EM : 5년차 서울사는 커플입니다. 큰 가르침 얻어갑니다.
대박!

... 

#서울대이트코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4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nseongcu.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